아모레퍼시픽이 오늘 개최한 'CES 2021(Consumer Electronics Show 2021)'에 참가해 혁신상을 받은 기술 2건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1은 11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ES에 참가한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 전시를 통해 올해 혁신상을 수상한 두 가지 고객 맞춤형 혁신 뷰티 기술을 전 세계에 선보인다.

CES 2021 헬스&웰니스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은 '립 팩토리 바이 컬러 테일러(Lip Factory by Color Tailor Smart Factory System)'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톤에 적합한 입술 색상을 추천하고, 현장에서 즉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제조해주는 온&오프라인 연계 맞춤형 기술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2000여 가지 색상의 제품을 실시간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

'포뮬라리티 토너 패드 메이커(Formularity - Instant Active Toner Blending Device)' 장비도 CES 2021 헬스&웰니스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 피부 고민에 맞춘 효능 앰플로 즉적석에서 토너를 제조해주는 장비이다. 제조된 토너를 화장솜에 흡수시켜 피부에 적합한 온도로 조절해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포뮬라리티 토너 패드 메이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포뮬라리티 토너 패드 메이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박원석 기반혁신연구소장은 "2년 연속으로 CES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스마트 뷰티 혁신 기술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한국 뷰티 업계의 최첨단 혁신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전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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