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 스마일배송이 오는 24일까지 생필품/식품 등 상품을 특가와 함께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스마일배송 핫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문한 여러 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의 배송 서비스다. 생필품/가공식품/가전/뷰티/도서 등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으며, 지난 해 8월부터는 제주도까지 익일배송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 회원 누구나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3회 제공한다. 생필품/건강식품/뷰티 등 스마일배송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으며, 기존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행사에는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락앤락, 아토세이프, 애경, 롯데칠성음료, 천호엔케어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고,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샴푸', '홈맥스 손소독 스프레이', '바닐라코 신세경 프라임 벚꽃톤업프라이머', '칠성사이다 복숭아', '네스카페 오리진스 스페셜4종' 등을 선보인다.

권유진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사업기획팀 매니저는 "스마일배송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핫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손소독제, 물티슈, 건강기능식품 등 생활 필수템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