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성장단계별 액셀러레이팅 전문 프로그램 참가 혁신기업 모집

NH농협은행은 3월 24일까지 혁신기업 육성·협업 프로그램인 ‘NH디지털Challenge+’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3월 24일까지 혁신기업 육성·협업 프로그램인 ‘NH디지털Challenge+’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3월 24일까지 혁신기업 육성·협업 프로그램인 ‘NH디지털Challenge+’5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NH디지털Challenge+’는 디지털 혁신기업이 사업모델을 구체화하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투자·법률·마케팅·재무 분야 등의 컨설팅과 범농협 계열사와의 사업제휴 기회 및 후속 투자기회 등을 제공하는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이번 ‘NH디지털Challenge+’5기는 ‘NH와 꿈꾸다’ 라는 테마로 AI, 데이터, 클라우드, 블록체인 등 신기술 뿐 아니라 마이데이터, 플랫폼서비스, 헬스/인슈어테크, 농업, ESG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과 범농협 협업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기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혁신성, 사업성,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NH디지털혁신캠퍼스내 업무공간, 역량강화 전문교육, 밋업데이(협업세미나), 1:1 오피스아워, 데모데이, 네트워킹 행사 등이 제공된다.

권준학 은행장은 “‘NH디지털Challenge+’는 국내 금융권 최고 수준의 협업육성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신기술을 보유한 혁신기업들이 농협은행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디지털 신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NH디지털Challenge+’를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