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VIPS)는 봄을 맞아 '딸기홀릭'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딸기홀릭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빕스의 봄 시즌 대표 테마로 올해로 4년째 운영되고 있다. 빕스는 올해 올해도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메뉴를 선보임과 동시에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와 함박, 감바스, 초코퐁듀와 즉석 와플코너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번 디저트 메뉴는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블로썸 생딸기 팝'은 스틱에 꽂은 생딸기와 케이크 팝, 마시멜로를 달콤한 초코 퐁듀에 찍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생딸기 크레이프 케이크'는 겹겹이 쌓은 크레이프 사이에 산뜻한 레몬 크림을 더하고 생딸기로 장식했다. '생딸기 티라미수 타워'는 빕스의 시그니처 디저트 티라미수를 핑크빛 딸기 크림과 생딸기를 더해 타워로 완성했다. 이 외에도 '생딸기 쇼콜라 케이크', '퐁당퐁당 딸기 망고 치즈 케이크', '초코 퐁당 밀푀유 스틱'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5일까지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직바코드'를 활성화 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7만 원까지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2만 8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배달 전문 브랜드인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 3만원 이상 주문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딸기 디저트 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비주얼과 맛의 딸기 디저트를 취향대로 마음껏 즐기며 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J푸드빌 빕스 신제품 테마 '딸기홀릭'
CJ푸드빌 빕스 신제품 테마 '딸기홀릭'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