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25일 창립 29주년을 맞아 창립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장기근속자와 우수직원을 포상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1992년 창립 이래, 수많은 이들의 꿈을 실현하며 무수한 기록들을 써내려왔다. 초고화질 Full HD 동영상 강의 지원, 합격자 모임 개최, 차별화된 1:1 학습 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 에듀윌은 국내 교육시장을 리딩하는 선도 기업으로 도약했다.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온 에듀윌은 2016년, 2017년, 2019년 세차례에 걸쳐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기도 했다.

고객뿐만 아니라 임직원을 위한 선진적인 기업 문화 조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 등에도 오랜 시간 집중해왔다. 2019년엔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했으며, 복지와 조직문화 개선을 지속적으로 이어와 직원의 꿈을 실현해왔다. 이 외에도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검정고시 지원 사업,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의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꿈 실현에도 앞장섰다.

장기근속포상을 받은 직원들이 박명규 에듀윌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장기근속포상을 받은 직원들이 박명규 에듀윌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와 기념 촬영하고 있다.

3회의 대통령상 수상을 포함해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에듀윌은 29년간 고객, 직원, 지역사회와 함께 이뤄온 쉼없는 성장을 기념하며 창립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 시국에 맞춰 간소화된 행사에서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는 케이크 컷팅식과 함께 장기근속 포상, 연간 우수사원 포상 시상도 이뤄졌다.

5년 근속자에겐 2주의 휴가와 50만 원의 휴가비, 10년·15년·20년·25년 근속자에겐 1개월의 휴가와 100만 원의 휴가비가 지원된다. 연간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임직원들에게도 최대 5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29년간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해주신 모든 에듀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임직원의 끊임없는 노력과 고객들이 보내주시는 무한한 신뢰 덕에 올해 역시 유례없는 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에듀윌은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 더 좋은 콘텐츠, 더 훌륭한 기업 문화로 더 많은 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