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보안전문기업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SGA솔루션즈는 네트워크 보안 부문 중 ▲서버 보안을 위한 해킹 방어 솔루션, ▲재택근무 보안 강화를 위한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AI 백신 솔루션 등 4개의 서비스를 공급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에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 비용을 바우처로 지급해 주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되면 화상회의, 재택근무, 온라인 교육 등의 비대면 서비스 도입 시 최대 400만 원 한도 내에서 정부가 90%에 해당하는 비용을 지원하고 나머지 10%만 기업이 부담한다.

SGA솔루션즈는 6개의 비대면 서비스 분야 중 네트워크·보안솔루션 분야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에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 차세대 AI백신 솔루션 '바이러스체이서(VirusChaser)10 AI', 자료저장방지 솔루션 ‘다락(DaLoc)’을 판매 중이다.

SGA솔루션즈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서 공급하고 있는 솔루션
SGA솔루션즈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서 공급하고 있는 솔루션

최근 출시한 '바이러스체이서(VirusChaser)10 AI'는 재택근무 및 온라인 강의 등 비대면 서비스 증가로 주목받고 있다. 알려진 악성코드를 넘어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까지 탐지한다.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다수의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회사의 보안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SGA솔루션즈는 15년 이상 통합보안에 매진해왔으며 기업의 안전한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알림] 전자신문인터넷과 넥스트데일리는 오는 3월 2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021 데이터 인텔리전스 & 시큐리티”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데이터 산업의 주요 글로벌 리더 기업들의 데이터 관련 기술과 활용 정보를 소개한다. 기업들이 데이터 활용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효율적인 솔루션 도입과 활용 방안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