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대한민국 모든 이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에듀윌 29초 영화제' 접수를 내달 30일까지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진행된 에듀윌 29초 영화제 접수가 내달 말 마감한다. 영화제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은 합격이다'라는 주제로 한 29초짜리(제목, 크레딧 제외) 영상으로 만들어 29초 영화제 홈페이지에 출품하면 된다.

공부, 일상 속 도전, 성공의 순간 등에 대한 감동 스토리, 사소하지만 소중한 성취를 이뤘던 유쾌한 경험 등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출품작 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네티즌 심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로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자들을 위한 총 2000만원의 상금혜택이 준비됐다. 또한 29초 영화제 수상작 및 출품작은 추후 에듀윌 홍보 콘텐츠로도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에듀윌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주최하는 29초 영화제의 출품 방법과 출품 규정은 '29초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1992년 설립 이래 공무원, 자격증 교육 분야를 선도하며 많은 분들의 꿈을 실현해 드리고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번 영화제는 일상 속 다양한 합격과 성공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자 개최를 결정했다"며 "인생을 화려하게 빛낸 합격 이야기부터 일상 속 소소한 행복과 만족을 경험한 합격 이야기 등 다양한 합격 스토리로 29초 영화제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