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2021 코레일 취업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부문 1위 에듀윌 취업이 2021년 상반기 코레일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한다”며 “코레일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 분들은 이번 스터디에 참여해 합격을 위한 학습 전략을 세우는 한편 최신 유형 문제풀이 등을 통해 실전감각 향상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에듀윌 취업의 ‘2021 코레일 취업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 모집은 3월 25(목)까지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취업대학교’에 접속해 스터디 신청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서 작성 시 에듀윌 회원가입 후 ID를 남긴 분들에 한해 무료 온라인 강의가 제공될 예정이다.

스터디 진행은 3월 29일(월)부터 4월 7일(수)까지 진행 예정이다. 1일차(3월 29일)부터 8일차(4월 7일)까지 코레일 NCS 합격 8일 완성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더불어 스터디 참가자에게는 참여만 해도 에듀윌 취업 코레일 NCS인강과 데일리 추가 문제가 무료로 제공되고, 학습 멘토의 1:1 Q&A 관리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 취업 ‘2021 코레일 취업 온라인 스터디’ 참여는 3월 25일(목)까지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취업대학교’ 내 모집 중 온라인 스터디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