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오는 19일 오후 7시에 소녀시대 써니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마이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로 소녀시대 써니를 게스트로 한 이번 라방에서는 단백질 제품인 마이밀 3종으로 구성된 '써니 패키지'를 정상가보다 7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써니 패키지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2박스) △마이밀 뉴프로틴바(1박스) △마이밀 뉴프로틴 플레인(1통)으로 구성됐다.

이날 라방에는 '써니 언니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고민상담소' 코너도 준비했다. 사전 댓글로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남기면 써니가 댓글을 읽고 즉석 고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방송 중에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마시는 자연방목 프로틴 등 단일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밀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배송비 3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체험키트도 준비됐다. 방송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방송 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발뮤다 에어엔진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써니와 이번 첫 만남을 시작으로 오는 5월 6일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마이밀 담당 장혜성 CM은 "소녀시대 써니가 쇼핑라이브에 첫 출연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마이밀'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써니패키지'를 특별 구성해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는데 마이밀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