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달 24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년 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럭셔리 크루즈 여행권(5명) △쇼핑지원금 제공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 적립(한도 3만원) △감사 쿠폰 지급 △20대 축하상품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일까지 행사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5만원, 2회 이상 총 20만원 구매고객에게는 2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상품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크루즈 여행권(1인 2매)을 증정한다.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20대 축하상품전에서는 LBL, 조르쥬레쉬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구찌,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대규모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경품 추첨, 쇼핑지원금, 적립금 제공은 물론, 인기 브랜드만을 선별한 기획전도 진행되는 만큼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유통 환경에 맞춰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