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재무 및 인사 관리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글로벌 기업 워크데이는 18일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중견 및 대기업, 글로벌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코어 재무관리 스위트 부문’에서 5년 연속 리더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워크데이의 광범위한 클라우드 기반 재무 오퍼링 포트폴리오는 전통적 ERP 시스템의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차원의 가시성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워크데이 재무관리,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워크데이 어카운팅 센터,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 워크데이 지출 관리 등을 통해 기업은 기록에서 보고까지, 보고에서 예측까지, 계약에서 입금까지, 소싱에서 지급까지의 과정을 포함한 모든 재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전사적 계획 및 분석을 위한 고도의 포괄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워크데이는 지속적으로 CFO 조직을 위한 비전을 실현하고 조직의 민첩성을 최적화하며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신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 왔다. 고객 가치 실현과 지속적 혁신으로 다양한 산업과 비즈니스 부문에서 수많은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120여 개 국가에서 1천 여 개의 워크데이 재무관리 고객, 5천500여개의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머신러닝 및 고도화된 애널리틱스를 기반으로 꾸준히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워크데이는 95% 이상의 고객만족도 유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수준인 97%의 고객만족도를 달성했다. 일관되게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는 핵심 요인은 고객 니즈에 대한 이해, 양질의 기술적 서포트, 그리고 워크데이 고객경험 담당 조직의 대응력이다.

워크데이의 테런스 웜플러(Terrance Wampler) 재무관리 총괄 제너럴 매니저는 “5년 연속 가트너가 클라우드 코어 재무관리 스위트 리더로 워크데이를 선정한 이유는 고객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CFO 조직의 위상을 높이는 혁신에 주력하기 때문이라”라면서 “재무 조직이 기존 및 최신 재무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검증된 솔루션을 갖게 되면 분명한 경쟁 우위가 생긴다. 우리의 고객들은 워크데이를 통해 모든 데이터에서 액션을 취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보다 쉽게 확보하고 재무 프로세스의 마찰을 신속하게 제거하며 지속적인 플래닝으로 기업이 재무팀에 요구하는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알림] 전자신문인터넷과 넥스트데일리는 오는 6월 3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5시까지 “2021 스마트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이노베이션”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분야 글로벌 기업들의 최신 기술과 실무적용 노하우 및 성공사례가 자세히 소개된다. 비대면 시대에 변화된 기업 업무 환경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도 제시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