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몬 보안 정책 통합관리 플레이북으로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보안 해결법”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시장조사 기관 가트너는 "기업이 SaaS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을 늘려가고, OT 및 산업제어 시스템(ICS) 환경이 점점 더 연결되고, 작업자들은 이전 보다 분산된 환경에 있기 때문에, 보안 운영이 신경 써야 할 위협 및 공격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고 전망했다.

지난해 코로나19를 겪는 동안 주요 기업, 정부 및 주요 인프라를 겨냥한 사이버 공격이 크게 증가했다. 기업들이 보안 솔루션으로 대응하고 있지만 복잡하고 다양한 환경에서의 보안 위협을 효과적으로 탐지, 조사, 대응하는 데 어려움이 많다.

파이어몬(FireMon)은 온프레미스 네트워크 환경의 보안 정책 가시성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가시성을 위한 단일 렌즈를 제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네트워크 보안 정책을 통합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7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파이어몬과 함께하는 하이브리드 보안정책 통합관리 플레이북“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운영 및 정책관리의 현황을 소개한다. 파이어몬의 최신 보안정책 통합관리 플레이북을 통해 실제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네트워크 보안 정책 관리도 살펴보고 파이어몬의 실제 데모를 통해 체감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7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