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의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를 통해 스피드온(Speed-On)으로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공단 내부직원과 부산․창원 시행체, 전문 업체의 아이디어를 모아 총 118개의 네이밍을 제안 받았고 전문가 자문, 엄격한 심사 그리고 직원투표 과정을 거쳐 최종 확정한 결과이다.

스피드온(Speed-On)은 스피드를 온라인에서 즐기자는 의미와 스피돔을 온라인에 구축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공단은 스피드온(Speed-On) 네이밍 보호를 위하여 상표권 출원심사와 도메인 등록을 완료하였다. 다음달 6일부터 시작하며,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한 회원가입은 오는 28일부터 가능하다.

►스피드온 승자투표권 구매 절차는

경륜․경정 온라인 구매를 위한 절차는 회원가입과 로그인 과정 그리고 과몰입 예방을 위한 ‘건전구매지킴이’라는 정보입력 단계를 거쳐야 한다. 이어 게임중독 예방을 위한 동영상 시청 후 승자투표권을 구매할 수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①‘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 본인이 휴대폰 인증(1대만 등록가능)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고 개인정보 수집 등의 동의를 거쳐야 한다. ②‘로그인’ 과정에서는 간단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사용하되 PC로 로그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인증 스마트폰으로 생성된 인증번호 입력을 해야 한다. 또한 최초 로그인 시에는 게임몰입도 측정, 구매한도와 휴식기간 설정을 필수로 진행해야한다.

③‘건전구매지킴이’ 단계에서는 과몰입 예방을 위한 게임몰입도 측정과 승자투표권 구매를 위한 기간별 자기한도 설정을 필수로 입력해야 하고 ④‘게임중독 예방교육’ 단계에서는 승자투표권 구매 전 게임중독 예방을 위한 동영상을 시청해야 한다.
이 과정을 모두 거치고 나면 ⑤‘승자투표권을 구매’(1경주당 5만원 이내) 할 수 있다.

►가입하면 선착순 마일리지 제공

오는 28일부터 스피드온(Speed-On)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륜․경정 승자투표권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온(Speed-On) 회원가입 시 1,000원, 회원가입 절차 중 마케팅 정보활용 동의 시 2,000원, 은행 계좌정보 연동 시 5,000원의 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지급기간은 1주일 정도가 소요된다. 또한 현장 입장이 가능한 지역에서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