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스웜64∙맵와이즈’ 인수로 ‘데이터분석∙직원경험’ 솔루션 강화

디지털 워크플로우 글로벌 기업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스웜64(Swarm64), 맵와이즈(Mapwize)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서비스나우는 스웜64 인수로 고객이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해 복잡한 고속 데이터 분석의 대규모 실행과 맵와이즈 인수로 직원들에 향상된 업무 공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데이터베이스 성능 및 확장 분야 전문 기업 스웜64는 대규모 지능형 워크플로우를 지원하고 동급 최고 성능 및 확장성을 가능하게 하는 분석 및 트랜잭션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제공한다. 서비스나우는 스웜64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분야에서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해 대규모의 복잡한 고속 데이터 분석 처리를 지원한다.

스웜64의 오픈 소스 기반 데이터베이스 기술은 대규모 데이터셋에 적합해 고객은 대량의 데이터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정교한 분석을 실시간으로 실행하는 데 필요한 전사적 차원의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매핑 및 경로 탐색 기업 맵와이즈 인수로 서비스나우는 직원들이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무실 환경 탐색뿐 만 아니라 좌석, 회의실, 업무 공간 등을 예약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실내 지도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설 관리 팀은 직원들의 사용 추이와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사무실 플로어 맵을 관리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맵와이즈를 통해 직원들은 업무 환경을 보다 쉽게 탐색하고 생산성 유지에 필요한 업무 공간 관련 정보와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고 직원 경험의 미래를 앞당길 수 있다. 서비스나우는 나우플랫폼(Now Platform) 및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딜리버리 스위트(Workplace Service Delivery Suite)에 맵와이즈 기능을 포함할 예정이며, 맵와이즈의 매핑 솔루션, 제품 기능,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 서비스나우의 기존 업무 환경 서비스 제공 기능을 보완하고 강화할 것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알림] 전자신문인터넷과 넥스트데일리는 오는 9월 9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5시까지 “2021 AI & Big Data Smart Convergence” 무료 온라인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AI와 빅데이터 분야 글로벌 기업들의 기술과 실무 적용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공유해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비즈니스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