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온라인 쇼핑몰인 NS몰의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을 포함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고객 주문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방송 중 QR코드를 활용한 주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현대홈쇼핑은 방송 화면 내에 주문을 위한 QR코드를 삽입한다. 이 QR코드를 스마트폰으
전자랜드는 올해 초를 강타한 역대급 한파로 인해 난방 가전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매년 판매의 등락이 크지 않은 난방 가전이 며칠간 이어진 한파로 인해 전년 동기대비 전열기기
오리온은 닥터유 브랜드를 기존 '영양 설계' 콘셉트에서 '기능성 표시 식품'으로 재정비해 제2도약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닥터유는 기존 '과자' 이미지를 '식품'으로 확대하고,
동원산업이 2021년 설을 맞아 '해양생태계 보호 인증(MSC)' 참치를 담은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MSC는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로,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에서 추억의 인기 애니메이션 ‘미소녀전사 세일러문’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온이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이 이달 말까지 '부모님께 온택트로 효도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이 행사는 '온가족 쇼핑온(ON)' 서비스를 통해 기간 내 기본 배송지에 부모님 배송지
이랜드 스파오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퀼팅 재킷을 업그레이드 한 'NEW 이지 퀼팅 재킷'을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신제품은 지난해 FW 시즌 상품으로 선보였던 퀼팅 재킷을 봄 분위기에 맞춰 컬러와
롯데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오는 18일부터 내달 8일까지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소비 현황을 분석한
롯데쇼핑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시행하는 ‘2020년 건물에너지진단정보DB구축 사업’에 민간기업 및 상업 시설로서는 최대 규모인 총 31개 사업장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이 '메가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한지 1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메가스토어 잠실점은 7431m²(약 2248평) 규모로 비스포크, 오브제
위니아딤채가 청정면적 100.2㎡ (30평형)의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위니아 퓨어플렉스는 기본형과 고급형 모델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청정면적 100.2㎡인
삼양사 어바웃미(ABOUT ME)가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균일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균일가전에서는 7000원, 5000원, 2500원의 균일가로 어바웃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