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성공경쟁력 확실히 공개

프랜차이즈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가 예비창업자들에게 확실하게 성공경쟁력을 보여주기 위해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및 경기, 전라도, 충청도, 경상도 등 전국에서 진행이 되며, 메뉴 시식의 기회도 제공하기 때문에 외식업종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외식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 업종변경 창업자, 은퇴 및 퇴직을 앞두고 있는 직장인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청와삼대칼국수’ 전국 창업설명회 일정

▲ 전라도 사업설명회: 9월 4일(금) 오후 4시 광주 수완점 (광주 광산구 수완동)

▲ 서울 / 경기 2차 사업설명회: 9월 12일(토) 오후 4시 북한산 본점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

▲ 충청도 사업설명회: 9월 18일(금) 오후 4시 천안 불당점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 경상도 사업설명회: 9월 18일(금) 오후 4시 대구 수성못점 (대구 수성구 수성동)

전국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창업하고자 하는 지역에서 가까운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 인원을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예약 후 참석하는 것이 좋다. 사전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ungsamdae.co.kr)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외식업 창업의 판단기준, 외식업 상권의 이해, 체인본사 선별 판단 기준, ‘청와삼대칼국수’의 브랜드 경쟁력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청와삼대칼국수’의 대표 메뉴 시식과 함께 1:1 맞춤형 상담도 진행될 계획이다.

참고로 시식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청와삼대칼국수’의 대표 메뉴는 사골칼국수, 명이마늘보쌈, 한방족발, 낙지만두, 메밀 막국수 등이며, 뛰어난 맛과 품질을 통해 브랜드의 성공경쟁력을 판단할 수 있고, 더불어 점심 및 저녁시간 모두 매장이 활성화 되는 이유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음식점창업 프랜차이즈 ‘청와삼대칼국수’의 관계자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높은 매출 현황이 알려지면서,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전국에서 많이 이어지고 있다. 그래서 좀 더 확실히 ‘청와삼대칼국수’의 성공경쟁력을 보여주기 위해 전국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청와삼대칼국수’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하게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창업정보도 들을 수 있다.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와삼대칼국수’는 청와대에서 역대 삼대 (三代) 대통령을 모신 이근배 조리장이 직접 개발한 퀄리티 높은 요리메뉴와 강력한 브랜드 마케팅을 앞세워 5년째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중견 프랜차이즈다. 현재 2015년 8월 기준, 전국 30여개 가맹점이 성업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