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가로수길 네일샵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

트렌드와 패션이 빠르게 변화하는 강남,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곳을 뽑으라면 가로수길을 대표로 들 수 있다. 가로수길을 자주 오는 패션피플이라면 신사역 8번 출구에서 가로수길로 가는 길, 작은 횡단보도를 건너기 전 왼편, 화사함을 내뿜는 눈에 띄는 NAILBEE 간판을 한번쯤은 봤을 것이다. 접근성 좋은 위치에 자리한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은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가로수길의 대표적인 네일샵이다. 즐거운 네일아트 공간을 모토로 오픈한지 채 1년이 되지 않은 곳이지만, 벌써 다양하고 예쁜 네일아트 디자인과 친절한 서비스,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로 한국 뿐 아니라 중국, 미국 등지의 유학생이나 한국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젤네일아트가 보편화 되면서, 일반적인 컬러로 많이 하던 프렌치나 그라데이션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젤네일스티커, 홀로그램네일 등 네일아트 디자인이 대중화 되었고 아직도 네일아트 디자인은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이나 네일아트 도구 등과 함께 쉴 새 없이 개발되고 있다. 이렇게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연구와 디자인개발이 이루어 져야 하는데, 신사동에 위치한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은 이러한 디자인 연구에 중점을 두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하는 네일아트 전문점으로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의 네일아트 스타일

네일아트 디자인은 패션 트렌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매달 새로운 아트를 출시하는 네일비는 이러한 트렌드를 잘 따르기 위해 10년 이상 경력의 수석 디자이너들이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만의 고품격 네일과 젤네일아트 디자인들을 자체 개발하고 연구한다. 기본적으로 네일아트 디자인은 유행의 변화가 빠르기 때문에 시즌마다 유행하고 있는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 경향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들을 자체 개발한다. 또한 네일아트 디자인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주는 네일아트 재료들은 디테일한 제품들이 더 발달해 있는 일본 현지에서 직접 구매해서 국내에서는 찾기 힘든 세련된 디자인을 개발한다.

▲ 제일 중요한 손톱의 건강과 관리

젤 네일아트는 한번 받으면 지속력이 3주 이상 가기 때문에, 그 디자인의 퀄리티가 매우 중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관리를 받는 고객들의 손톱의 건강과 관리이다.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에서는 손톱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젤제거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젤제거시 일반적인 파일로 표면을 갈아내는 것이 아닌, 전용 드릴을 사용해 보다 빠르고 손톱 손상이 덜 가게 젤네일 표면을 갈아내고, 백화현상이 없는 젤전용 리무버를 사용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용하는 베이스젤은 손톱손상이 적고 지속력이 오래가는 제품으로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서 사용한다.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의 젤 네일아트는 지속력이 좋아 그냥 두면 1달 이상 손상 없이 지속되기는 하지만, 너무 오래 같은 젤네일을 하고 있으면 손톱 표면이 갈라지고, 작은 리프팅이라도 생길경우 손톱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1달 이내에 젤 제거를 받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하는 것을 네일비의 전문 디자이너들은 추천한다.

▲ 앞서가는 고객 서비스와 지속 업데이트 되는 이벤트

네일비에 방문한 고객들은 일단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베이스에 오렌지 컬러 포인트 된 인테리어에 반하고, 그 이후 테이크아웃잔에 제공되는 음료수에 반한다.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의 네일아티스트들은 고객들의 성향에 맞는 디자인을 상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어 고객 만족도를 높게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매달 트렌드에 맞게 출시되는 이달의 아트는 3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시즌별로 업데이트되는 네이버이웃, 인스타팔로워를 위한 아트는 현금가 6만원에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아트를 받을 수 있어 이로 인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첫 방문 고객이나, 회원가입 고객은 그 이외의 모든 네일아트를 2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웨딩네일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고 있어, 일생에 한번뿐이 특별한 날을 맞은 신부에겐 핸드스크럽&마사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웨딩네일 패키지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의 손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술과 트렌디하고 고객에 맞춘 디자인, 지속력 높은 퀄리티로 점점 그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 봄/여름/가을/겨울 및 각각의 이벤트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네일비 바이 미나르벨 공식 블로그(www.minarbelle.com)나 인스타그램(@nailbee_by_minarbelle)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강남 신사동과 신사역 근처에서 프렌치젤네일글리터잘하는곳 또는 연예인네일아트디자인 예쁜페디큐어 등으로 추천되어지고 있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