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고민을 풀어주기 위해 광주를 대표 하는 웨딩컨설팅 업체인

세정웨딩 의 주관으로 오는 1월 22일(금)에서 24일(일)까지 단 3일간 상무 웨딩타운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광주 상권의 중심이자 광주웨딩홀 이 밀집해 있는 상무지구에 새롭게 오픈 한 대형웨딩타운인 상무 CGV 웨딩타운에서 열린다.

박람회를 통해 복잡하고 골치 아픈 웨딩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다양한 웨딩 상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보고 느끼며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그 일환으로 평상시 입어보기 힘든 최신상 웨딩드레스 피팅 이나 메이크업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 패키지 상품들보다 훨씬 알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상품들을 고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미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상무웨딩타운박람회 사전 신청자 및 방문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으로 박람회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CGV 영화쿠폰 2매를 제공하고, 박람회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100% 증정선물로 예쁜 글라스가 제공된다. 또한 박람회 참가업체 중 5개 업체와 상담만 받아도 최고급 전기그릴이 증정된다.

현장에서도 계약을 진행하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스드메 패키지들을 다양한 형태로 준비해 뒀다. 초특가, 알뜰, 실속 세 가지 형태로 준비된 이번 패키지들은 각각 159만원, 189만원, 209만원으로 제공된다. 박람회에서 스드메 패키지 계약 시 푸짐한 혼수용 추첨 경품들이 준비 되어 있으며 친구,동료에게 상무웨딩타운박람회 소개시 엘리시아 씨푸드 뷔페 상품권 5만원이 주워진다.

이밖에 기본 경품 외 주관사와 참여업체,협력업체의 경품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웨딩타운 박람회는 복잡한 결혼 준비로 인해 지친 예신, 예랑 님들이 조금 더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웨딩홀이 밀집한 상무지구인 만큼 웨딩홀과 함께 스드메 패키지도 손쉽게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현장에서 웨딩홀 계약 시 폐백 음식, 무료시식권, 식대할인, 웨딩홀 사용료 할인 등 이 밖에 참가업체들의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예비 부부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상무웨딩타운박람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wedtown.co.kr)와 전화(062-232-3838)통해 가능하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