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으니 여성들에게는 고민거리가 하나 늘었다. 나이를 한 살 더 먹었다는 불안함 외에도 점점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가 활기차야 할 신년을 우울하게 만들고 있는 것.

올해 30세가 된 직장인 양모씨는 “앞자리 수가 바뀌었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축 쳐지는데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도 늘어 걱정”이라고 털어놓았다.

게다가 피부와 주름에 대한 고민이 스트레스로 작용하면서 피부가 쳐지고 늘어지는 증세가 더 심해지는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는 비단 여성들만의 문제가 아니다. 최근에는 남성들 역시 외모에 신경을 쓰게 되면서 안티에이징 시술법을 알아보는 이들이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피부 노화를 개선시켜주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요즘 각광받고 있는 시술법으로는 ‘써마지CPT`가 있다.

써마지 리프트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비수술적 리프팅, 주름 탄력 개선 시술이다. 써마지CPT는 써마지 리프트의 3세대 시술법으로 기존 방식에 비해 통증은 감소시키고 리프팅 효과는 극대화했다.

리프팅 써마지CPT는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와 피하 지방층까지 깊숙이 작용시킨다. 이렇게 생성된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과 주름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

다만 써마지CPT 시술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은 저가 팁을 사용하는 병원들도 적지 않다. 이 때문에 시술을 받기 전에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

강남 W클리닉의 임이랑 원장은 “우리는 정품 써마지 팁을 수입사인 솔타메디칼로부터 가장 많이 구입하고 있으며, 시술 전에 반드시 샷 수에 맞는 정품 팁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고 설명한다.

W클리닉에서 취급하는 써마지CPT 정품팁은 밀봉포장되어 개봉 후 3시간 이내에, 1인 1팁 시술을 한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

써마지의 3번째 모델이자 가장 최근 모델인 써마지CPT는 볼살 처짐과 이마, 눈가, 입가의 잔주름, 얼굴 전반의 탄력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강남에서 리프팅 잘하는 병원으로 입소문이 난 W클리닉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엄선해 사용할 뿐 아니라 정품, 정량 사용 준수 시스템 개선을 통한 합리적 가격을 제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고객별 맞춤형 시술을 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W클리닉은 9호선 신논현역 6번 출구,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 부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전화 및 상담은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