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6년 1월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변화가 일어난다는 사실은 익히 들어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난해 비해 부쩍 피로가 빨리 찾아오고 피부 탄력이 급속도로 떨어지는 것을 몸소 체험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노화와 전쟁을 시작할 때다.

늘어나는 눈가 주름을 관리하는 것이 안티에이징 전부가 아니다. 평소 신경 쓰지 못했던 머리카락과 몸의 피부까지,우리 몸 속 노화는 흐르는 시간과 함께 계속해서진행 중이다.

안티에이징 첫 번째 조건은 바로 올바른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이다.과로와 수면 부족은 노화의 지름길이다. 즉각적인 스트레스 해소로 젊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관리로도 세월보다 빠른 노화의 속도를 막을 수 없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력 있게 가꿔줄 뷰티 아이템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1.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미네랄 블러 비비 크림' 2. 리빙프루프 '퍼펙트 헤어 데이 나이트 캡 오버나이트 퍼펙터' 3. 버츠비 '레몬&비타민 E 배스&바디 오일' 4. 맥스클리닉 신제품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1.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미네랄 블러 비비 크림' 2. 리빙프루프 '퍼펙트 헤어 데이 나이트 캡 오버나이트 퍼펙터' 3. 버츠비 '레몬&비타민 E 배스&바디 오일' 4. 맥스클리닉 신제품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 탄력 Up 시키는 메이크업 아이템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안티에이징 라인의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메이크업 제품까지 신경 쓰는 사람은 매우 드물 것이다. 건조한 환경은 피부 속 수분을 부족하게 하고 윤기를 빼앗아간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미네랄 블러 비비 크림’은 정제수 대신 100% 천연 탄산수로 만들어져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를 방지한다. 탄산수가 피부 붓기 제거와 탄력 강화기능이 일상 생활에서도 잊고 있었던 탄력 케어를 가능하게 도와준다.

♦ 찰랑거리는 모발을 위한 헤어 팩

탄력 있고 윤기 나는 건강한 모발은 나이를 ‘과소평가’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요소 중 하나다. 리빙프루프 ‘퍼펙트 헤어 데이 나이트 캡 오버나이트 퍼펙터’는 안티에이징 첫 걸음인 숙면 환경을 잠자는 동안모발에도 제공해주는 헤어 수면 팩이다.

특허 분자 성분인 OFPMA가밤새 손상되고 부스스한 모발을 회복시켜주고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베개에 묻어나지 않아 잠들기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젊은 보디 유지하는 보습

몸의 피부는 얼굴만큼이나 노화의 정도를 눈으로 확인하기 쉬워 관리에 힘써야 하는 부분이다. 요즘 같이 건조한 겨울 날씨에 귀찮다는 이유로 바디 보습을 건너뛰었다간 금방이라도 깊게 패일 것 같은 주름을 보고 화들짝 놀라게 될 것이다.

버츠비 ‘레몬&비타민 E 배스&바디 오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공급해줘 살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마사지 오일로 사용하거나 족욕 혹은 입욕 시 입욕제로 활용하면 상큼한 레몬 향이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줘 운동으로는 부족한 바디의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 자면서도 Œ어지는 마스크팩

맥스클리닉이 석고 마스크 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출시한다.‘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든 신개념 마스크 팩이다. 1제와 2제가 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석고팩 번거로움을 없앴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1제 앰플드레싱은 앰플 18병 분량이 들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한다.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실제 피부를 구성하는 10가지 성분의 앰플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특히, 앰플 베이스에 함유된 몰약(Myrrh) 성분은 고대 이집트에서 사용한 신비의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재생, 항균 효과가 있어 노화된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고 주름 예방에 도움준다.

정현혜 기자(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