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니 여성청결제 시즌2 제품 ‘시크릿 뷰티 클린겔’, 30일 GS홈쇼핑 통해 판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미니(www.aminigoods.com)가 새롭게 출시한 여성청결제 ‘시크릿 뷰티 클린겔’이 1월 30일 00시 15분 GS홈쇼핑을 통해 공개된다.

‘시크릿 뷰티 클린겔’은 여성의 민감하고 습한 부위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생리적 분비물과 불쾌한 냄새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여성청결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크릿 뷰티 클린겔’은 연이은 완판, 매진행렬로 GS홈쇼핑 바디부문 판매 1위에 올랐던 ‘이너뷰티 클린겔(시즌1)’을 업그레이드한 시즌2 제품으로, 그 성분과 기능이 더욱 좋아졌다.

1만 건이 넘는 폭풍 감동 후기와 5회 연속 매진 신화로 사랑을 받은 아미니는 총 15회 방송 중 10회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시크릿 뷰티 클린겔’은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는 약산성(pH 4.5)으로, 100가지 꽃 추출물과 10가지 베리성분 등 총 195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탄력 성분이 200% 업그레이드된 것은 물론 아미니만의 브라이트닝 레시피가 추가되어 위생 관리와 탄력 관리, 항균 관리에 더불어 피부 밝기 관리와 보습 관리까지 가능한 똑똑한 올인원 제품이다. 아미니에 따르면 ‘시크릿 뷰티 클린겔’은 냄새 완화와 피부 탄력개선(진피표피),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보습 개선,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테스트와 항균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으며 용량 또한 150% 늘어 여성들의 욕구를 만족시킨다.

뿐만 아니라 ‘시크릿 뷰티 클린겔’에는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는 합성계면활성제로 알려진 SLS(Sodium Lauryl Sulfate), SLES(Sodium Laureth Sulfate), Ammonium Lauryl Sulfate 등이 첨가되지 않아 거품 생성이 없다. 때문에 지나치게 강한 세정력으로 생길 수 있는 피부 자극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사용감이 산뜻하다. 만 3세 이상의 아이부터 사용할 수 있어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여성청결제로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으로 제격이다.

아미니 관계자는 “시크릿 뷰티 클린겔은 195가지 성분이 조화를 이루어 여성 청결과 흡수, 보호를 한 번에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모든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면서 “나이가 들면서 탄력을 잃어가는 외음부 관리는 물론 생리기간 전후로 신경 쓰이는 분비물과 냄새 완화, 여러 공공장소에서의 위생적인 문제 해결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