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유산균이 풍부한 그릭 요거트의 깊고 진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촘촘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릭 요거트 팩`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그릭 요거트가 세계 5대 슈퍼푸드로 알려지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고, 건강뿐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리스 전통 방식의 발효유를 함유한 `그릭 요거트 팩`은 유산균 성분이 풍부해 한층 더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흡수율이 높아진 유효 성분이 건강한 탄력을 부여한다.

그릭 요거트의 깊고 진한 영양을 담은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릭 요거트' 팩.
그릭 요거트의 깊고 진한 영양을 담은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릭 요거트' 팩.

특히 원재료인 그릭 요거트의 단단하고 진한 질감과 향긋함, 용기 디자인 등을 그대로 재현해 재미를 더했다. `그릭 요거트 팩`은 플레인과 블루베리, 오렌지 3종으로 구성돼 보습과 탄력, 미백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단단하고 쫀쫀한 텍스처가 도톰하게 펴 발려 메마른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전해주며, 자연 성분의 향을 살려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다.

플레인은 순수 요거트 성분을 담은 영양팩으로 유산균 발효 콤플렉스가 풍부한 보습감을 전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블루베리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주고, 미백 기능성의 오렌지는 비타민 성분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시켜 준다.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한 `그릭 요거트 팩`은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바른 뒤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된다. 건조함이 심할 때에는 일주일에 1~2회 여러 번 덧발라 슬리핑 팩처럼 사용하면 다음 날 한층 더 건강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릭 요거트 팩` 출시를 기념해 그릭 요거트 팩 구매 시 플레인과 블루베리, 오렌지 등 `그릭 요거트 마스크시트` 3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