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메이저25(와인 컬러)'
몽벨 '메이저25(와인 컬러)'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가벼운 봄 산행을 함께 할 ‘아웃도어 백팩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는 29일(월)까지 약 10일 간 진행되는 ‘몽벨 아웃도어 백팩 페스티벌’은 포근해지는 봄 날씨에 맞춰

가벼운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이벤트로 우수한 통기성과 탁월한 착용감을 고루 갖춘 기능성 아웃도어 백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일부 품목 제외).

가벼운 등산 및 트레킹에 적합한 25L 백팩 ‘메이저25(MAJOR 25)’는 등판 중심부의 에어터널 구조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하며, 중거리 산행을 위한 ‘스타우트32(STOUT 32)’는 등판 중심 부분에 등 곡선에 맞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탑재하여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두 제품을 7~9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매장은 전국 몽벨 매장으로 공식 온라인몰(www.lsnmall.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단, 상설점 제 외). LSNmall 신규 회원가입 시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추가 할인혜택도 얻을 수 있다.

몽벨 관계자는 “날씨가 풀려 눈이 녹아 비가 된다는 절기상 우수(雨水)가 지나면서 포근한 날씨가 이어져 가벼운 나들이나 봄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몽벨 아웃도어 백팩 페스티벌’을 활용하면 기능성 백팩을 10만원대 이하로도 실속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몽벨 '스타우트 32'
몽벨 '스타우트 32'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