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급 호텔들이 따스한 봄기운을 따라 다가온 웨딩의 계절을 맞아 국내에서 허니문을 보내기 위한 허니무너, 결혼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허니문 & 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쁜 일정으로 바로 여행을 떠나기 어렵거나 간단한 여행을 먼저 다녀오고 후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세미 허니문 여행으로 즐길 수 있도록 호텔에서 풍선과 꽃 장식, 와인과 케이크 세팅, 면세점 VIP 카드 교환권, 리무진 픽업 서비스 등 생애 최고의 날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제주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위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위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는 풍선으로 장식된 객실에 와인과 케이크 세팅, 사진 전문가 케니가 호텔의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드리는 로맨틱 포토북,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샴페인 브런치, 루프탑 풀사이드 버블 파티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 제주 호텔 '위 저스트 메이드 허니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위 저스트 메이드 허니문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프로포즈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프로포즈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에서는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고객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다이닝을 선택해 맛볼 수 있는 조식 혜택과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꿈꿔온 커플들에게 제주신라호텔에서 맞이하는 싱그러운 아침부터 로맨틱한 저녁까지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여행의 순간을 제안한다.

또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유명한 BLT 스테이크에서 프러포즈 특별 메뉴를 포함해 테이블에는 프러포즈의 분위기를 살려줄 플라워 데코와 케이크가 준비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허니문 패키지' Executive Suite
쉐라톤 그랜드 인천 '허니문 패키지' Executive Suite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쉐라톤 시그니처 베드가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이브닝 칵테일과 간편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클럽을 이용, 롯데 면세점 VIP 골드 카드 교환권을 통해 롯데 면세점만의 다양한 혜택으로 둘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달콤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마리아쥬 패키지(Mariage Package)’ 를 선보인다. 마리아쥬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호텔 플라워샵 라꼬메트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플라워 부케와 풍선 장식,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 1병, 델리의 달콤한 케이크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제주에서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데코레이션 등이 포함된 ‘윌유메리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는 헬룸 풍선과 LED 캔들 장식, 미니 케이크와 와인(하프버틀)이 객실 내에 세팅된다.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러쉬의 버블 바, 룸 서비스 조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