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다나와 캠핑톡(이하 캠핑톡)과 함께 국내 모니터 업체 와사비망고의 24인치 모니터와 알라딘그룹의 우노큐브G1'으로 구성된 캠핑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캠핑을 자주 즐기는 '캠핑족'이 급속하게 증가하며, 몇 년 전부터 여가 시간에 미니 프로젝터를 활용해서 영화를 보거나 TV 동영상을 즐기는 캠핑족도 크게 늘고 있다. 캠핑 시 미니 프로젝터가 휴대성이 용이하기는 하지만 주로 야간만 볼 수 있다는 단점이 있고, 큰 족자와 같은 스크린을 휴대하기가 번거러워 부담스러웠다.

이에 알라딘그룹은 다나와 캠핑톡의 제안으로 더 즐겁고 특별한 캠핑이 될 수 있도록 모니터 전문 제조사인 와사비망고 모니터(Full-HD, 1920*1024, 24인치형)와 우노큐브를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출시하게 된 것.
우노큐브 캠핑패키지는 24인치 모니터와 우노큐브 모두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가방까지 제공한다. 전용 캠핑 가방은 가방 외부와 내부에 두꺼운 패드를 설치하고, 수납 공간을 크게 함으로써 가방 한 개 만 있으면 손쉽게 밤이나 낮에도 TV 및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패키지는 우노큐브 G1, 4K TV 안테나,와사비망고 풀HD EDGE 모니터,24인치 모니터 가방으로 구성된다.
알라딘그룹의 우노큐브는 2016년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으로 선정된 스마트 셋톱박스로 고성능 TV튜너를 사용하여 Full-HD의 지상파 채널을 시청할 수 있고, 인터넷 연결을 통해 200개 이상의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