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이 촬영장에서 독보적인 잔망매력을 폭발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잔망케미까지 닮은 수애와 김영광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심장을 콩닥거리게 하고 있다.

수애는 양 볼에 바람을 불어 넣어 러블리 잔망매력을 터트리고 있다. 볼풍선을 빵빵하게 만들고 유리알 같은 눈망울을 반짝인 것. 이는 촬영 중 종종 볼 수 있는 수애의 ‘볼풍선 애교’로, 자동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에 질세라 ‘촬영장 활력소’ 김영광은 귀요미 잔망매력으로 여심 저격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주변 상황을 적극 활용한다. 비닐을 커튼 삼아 빼꼼 고개를 내미는가 하면, 딸기코로 ‘루돌프 변신’에 나서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수애와 김영광의 잔망매력은 두 사람이 함께 연기할 때 정점을 찍는다. 극중 난리(나리+난길) 커플의 달달하고 애틋한 연애에 두 사람의 매력이 고스란히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심장을 더욱 찌릿하고 간질거리게 만드는 것.

이에 ‘우사남’ 측은 “수애는 매 순간 이런 매력도 있는 배우라는 것을 보여준다. 조용히 촬영준비를 하다가도 불쑥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 본의 아니게 스태프들의 심장을 폭격하고 있다. 김영광은 자타공인 촬영장 활력소 같은 배우다. 애교가 많고 웃음이 많아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한다”며 “잔망스러움까지 닮은 수애와 김영광이 케미를 폭발시켜 연애하고 싶고, 심장을 요동치게 만드는 로맨스를 완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