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디지털 액세서리 사업 ‘T콜렉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3주간 온·오프라인 연계 경품 프로모션 ‘추리추적 프로젝트, T 콜렉션 박스를 열어라’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주일에 한 번,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해 간단한 게릴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된 전국 40개 T 프리미엄 스토어 매장을 방문해 숫자로 구성된 퀴즈의 정답을 바탕으로 T 콜렉션 박스를 여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프리미엄 이어셋, 블루투스 스피커 등 T 콜렉션 대표 상품 2,100여 개가 증정된다.

SK텔레콤은 안타깝게 경품 수여의 기회를 놓친 고객을 위해 T 콜렉션 박스 및 T 콜렉션 상품의 사진 혹은 퀴즈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0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SK텔레콤 박일환 디바이스 지원단장은 “T 콜렉션의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디지털 액세서리 제품이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소비자들의 편리한 통신 생활을 돕는 T 콜렉션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