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가 10개월 연속 순방문자수(UV) 1위를 지켜오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옥수수는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1월부터 지금까지 통신업계 모바일 플랫폼 중 순방문자수(UV)에 있어 10개월 연속 1위를 기록 중에 있다. 옥수수(oksusu)는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1월에는 순방문자수(UV)가 251만9,148명으로 2위와의 격차가 약 28만명이였으나, 10월에는 순방문자수(UV)가 332만 5,530명으로 2위와의 격차가 약 120만명으로 더욱 확대됐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가 통신업계 OTT 서비스 중 순방문자수(UV) 1위를 계속해서 지키고 있는 이유에 대해 개인화 추천 기능, 옥수수만의 오리지널콘텐츠, 국내 OTT 최다 스포츠 채널제공 프리미엄 콘텐츠 등 4가지의 차별화 포인트를 꼽았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미디어 서비스의 근간은 콘텐츠이다. 옥수수의 10개월 연속 순방문자 1위는 그간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달려온 우리의 노력을 고객들께서 인정하여 주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옥수수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