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세곡동에 위치한 ‘강남지웰파인즈’ 복층 오피스텔이 분양중이다. 신영건설이 시공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분양 즉시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해당 오피스텔 주변엔 동남권유통단지, 문정 비즈니스파트, KTX 수서역 등이 있다.

이곳은 대지 면적 2,010㎡, 오피스텔 지하 3층, 지상 8층, 총 135실이다. A타입(38㎡), B타입(24㎡) 두가지. 주차시설은 108대.

전 세대 PVC 이건창호 3중창을 설치하고 옥상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했다. 지역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하며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를 제공하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절수형 위생기구, 지하주차장 및 세대거실에는 LED 조명기구를 설치했다.

경기여고, 휘문고 등 강남 명문학군과 대치 학원가가 가깝고, 대모산과 범바위산, 세곡천, 세곡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그리고 건물 내에 영어놀이학교인 소리담 킨더뮤지엄이 들어서게 된다.
인근에는 동부간선, 외곽순환도로 송파IC,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로, 용인- 서울고속도로 및 헌릉로까지 이어지며 지하철로는 3호선과 8호선, 그리고 분당선까지 트리플 역세권으로 강남 세곡 지구에서 세곡-수서-문정벨트, 강남 개발 중심지로 부상중이다.

위례신도시와 송파문정지구가 가깝다. 얼마전 개통된 KTX와 GTX 수서역으로 교통환경이 편리해졌다. 9일 수서에서 평택까지 61.1km로 수서발 SRT가 개통되면 수서역에서 경기 평택 지제역까지 20분 정도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지난 2월 발표한 제3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안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수서역에서 경기도 광주를 연결하는 19.2㎞ 구간에 8,935억원을 들여 복선전철이 놓일 예정. 수서역에서 부산, 목포행 고속철을 탈 수 있고, 수서∼광주선 신설로 강원도와 중부내륙행 철도를 수서역에서 타고 내릴 수 있게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