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SBS가 매년 개최하는 '2016 SAF(SBS Awards Festival)'를 공식 후원키로 결정하고 이를 기념한 '바디프랜드XSAF 티켓 이벤트'를 선보인다.

SAF는 SBS의 방송 콘텐츠를 최첨단 기술과 접목해 선보이는 글로벌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함께만드는기쁨'을 주제로 25일 SAF 연예대상, 26일 SAF 가요대전, 31일 SAF 연기대상이 각각 열린다.

또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오프라인 전시·체험전도 이어진다. 이 자리에서는 SBS 인기 프로그램의 세트장 전시를 관람할 수 있고 가상공간(VR)을 활용한 연예인과의 만남 등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를 공감해 SAF의 후원을 결정했다. 특히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티켓 이벤트에는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에서 '팬텀 블랙에디션' 이상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SAF 가요대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 100장(1인 1매)이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서도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에는 가요대전 티켓 300장과 SAF 바디프랜드 스페셜 콘서트 티켓 300장, SAF 입장 티켓 5000장 등 총 5600장이 걸렸다.

바디프랜드 페이스북 계정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직영전시장을 방문, 제품 체험후기와 인증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에는 '#바디프랜드' '#SAF바디프랜드' '#가요대전바디프랜드'를 태그하고 업로드 SNS 링크를 바디프랜드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겨야 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마감 다음 날인 19일 바디프랜드 페이스북에 발표된다. 당첨자 티켓은 모바일로 일괄 전달될 예정이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