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SNS ‘인스타그램’은 일반적인 소통 창구를 넘어 최신 패션·뷰티 정보까지 공유하는 수단이 되고 있다.

모델이나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들도 인스타그램에서는 얼마든지 동경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탁월한 외모와 자신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가진 인스타그래머들의 경우, 게시물 하나에도 수백에서 수천 개의 ‘좋아요’와 댓글들이 수시로 달린다.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 때문에 코스메틱과 관련된 해시태그가 인기다. 실제로 안티에이징이나 보습, 스킨케어 등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들이 유독 많다.

이에 울트라브이는 자사의 ‘이데베논 앰플’이 인스타그램에서 뷰티 얼리어답터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배우 심형탁, 신주아를 비롯해 유명 레이싱 모델, 패션모델 등 인스타그램스타들이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의 인증샷을 게재하고 있다.

이 제품은 현존하는 산화방지제 중 가장 항산화 지수가 높은 이데베논을 고농축한 것이다.

아직은 다소 생소하지만, 미국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제 1등급으로 인정받았으며 주름개선과 피부톤 개선, 탄력 증진 등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성분으로 밝혀졌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피부과 시술 앰플로 이용될 정도라고. 기존에는 병·의원 및 에스테틱에서만 볼 수 있었으나 최근 배우 김지호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TV 홈쇼핑까지 입점하며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최근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더불어 안티에이징이 뷰티업계의 이슈다”며 “기존 화장품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에게 항노화는 물론 보습 기능까지 탁월한 이데베논 앰플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