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스트호텔 제공
사진=네스트호텔 제공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네스트호텔이 개관 3주년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네스트호텔은 호텔 문을 연 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개관 기념 이벤트 역시 현재의 트렌드와 스타일이 곧 라이프가 되는 점에 맞춰 준비했다.

먼저 조용한 곳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주중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이 있다. 토요일을 제외한 주중에 호텔을 이용하면 객실 할인 10%를 비롯해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여기에 무료 조식 1인과 'nest 시그니처 와인' 그리고 케이크 쿠폰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은 또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에제 전달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호텔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재방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에 호텔에 2회 투숙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2회 투숙 시에는 기존 발급했던 쿠폰 중 남은 쿠폰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미니바 5만원 이용권과 VIP 어매니티(쿠키류), 스페셜 와인이 룸으로 직접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호텔은 3회 투숙 이용 고객에게는 1년간 언제든 20만원 상당의 디럭스 룸을 고정가격인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네스트호텔 관계자는 "여행이 일상이 되고 있는 만큼 호텔은 진정한 휴식의 공간, 오직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를 만들어야 한다. 많은 고객이 네스트호텔에서 진정한 쉼의 공간을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네스트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