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17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2016'에서 '비타500 - 버스카드편' 광고가 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세계 최초로 시도됐던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제로 2011년부터 서울시의 후원을 통해 '서울영상광고제'로 변경됐다. 서울영상광고제 집행위원회가 주최하고 TVCF가 주관하며 광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광고제를 표방하고 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비타500 - 버스카드편' CF는 일상 속에서 비타500이 필요한 순간을 재치 있게 표현한 내용으로 2016년 진행된 비타500 CF의 에피소드 중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러한 '버스카드편'의 호응에 따라 별도로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등에서 공개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고,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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