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메이크업 트랜드 역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어느 각도로 보아도 결점은 없는 무결점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메이크업 트랜드에 발맞춰 피부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쉬드엘에서 ‘매끈피부 메이크업 세트’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쉬드엘에서 선보인 ‘매끈피부 메이크업 세트’는 ‘아티스트웨어 스킨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 등 2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의 경우 피부 보호와 함께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편백수가 함유돼 있으며, 우수한 밀착력을 가진 다공성 파우더가 메이크업 전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아 파운데이션과 레이어링이 쉬우며 바르는 즉시 피부 톤 보정과 함께 피부의 요철이나 잡티를 가려줄 수 있다. 또한 피부의 유수분을 조절해 건조한 날씨에 수분은 채워주고 불필요한 유분은 관리해줘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시켜줄 수 있다.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자라나는 알파인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며 부드럽고 리퀴드 타입의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밀찾돼 자연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다. 또한 미백과 주름,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아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쉬드엘 관계자는 “지금처럼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건조할 때는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기초를 마친 피부에 컨트롤 베이스를 사용해 톤 보정을 해준 후 스킨 핏 파운데이션을 사용 전 2-3회 흔들어 적당량을 발라주면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쉬드엘 ‘매끈피부 메이크업 세트’는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