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교육 60주년 경록에서 평생회원반 · 전과목대비반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삼성 갤럭시 탭을 100% 무상증정하는 대행사를 진행한다. 기존의 80%할인된 금액에 추가로 갤럭시탭을 추가 금액 없이 증정하는 행사라 공인중개사 인강이나 주택관리사 인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강전용 테블릿을 무상증정하여 학습효과를 높이는 기대를 갖는다.

경록의 100%합격프로젝트는 정통한 교재와 중진출제위원급 저자, 현 대학교수그룹 집필감수, 현직 교수진의 강의로 매년 개정법령과 새로운 판례가 출제되는 시험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시험을 리드하는 합격프로그램 이다.

고통스럽게 암기하는 학습이 아닌 라디오를 듣듯이 ,TV를 보듯이 편안하게 무제한 반복수강 할 수 있는 프로젝트 기획강의로 특별제작되어 자연스럽게 합격을 할 수밖에 없는 전문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갤럭시탭 100% 증정이벤트와 100%합격프로젝트의 만남은 의미가 크다. 항상 휴대할 수 있는 넓은 화면의 갤럭시탭 테블릿으로 모든 수강생이 학습할 수 있는 학습환경이 개선됨으로 더 많은 수험생을들을 합격의 길로 인도하는 대행사가 될 것이다.

경록은 부동산교육 60년의 역사가 말해주듯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법원경매등 부동산관련 전문 인터넷강의 업체이다. 또한 1년수강료로 2년을 수강할 수 있는 1+1 전과목대비반 대박찬스도 동시에 진행한다.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경록 홈페이지를 통해서 경록의 공인중개사교재와 인강, 주택관리사교재와 인강, 그리고 교재 저자위원들과 강좌 교수진을 확인하고 행사에 참여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