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AR게임으로 쇼핑머니 제공
이랜드리테일이 증강현실(AR) 게임을 통해 쇼핑머니를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NC강서점과 NC수원터미널점에서 쇼핑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관계자는 "두 지점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 후 반응이 좋으면 전국 지점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지점 방문 고객들은 시럽 어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 뒤 실행해 '이랜드리테일 증강현실 이벤트'를 검색하면 이랜드리테일 미리줌 AR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매장 내 곳곳에 숨어있는 곰, 토끼, 다람쥐 등 동물 캐릭터를 잡으면 적게는 3000포인트에서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1인 고객이 최대 잡을 수 있는 캐릭터는 2마리이며, 획득한 포인트는 행사 기간 동안 즉시 각 지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NS홈쇼핑 설치 택배 서비스 도입 후 1년 고객 CS 45.3%감소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이달 가구 가전 상품 주문 고객에 대한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애니트랙' 앱을 활용한 설치 택배 서비스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니트랙'서비스는 가구, 가전과 같이 택배로 배송되지 않는 상품에 대해 고객에게 기존 택배 배송처럼 배송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NS홈쇼핑은 '애니트랙'앱 서비스 도입 후 1년만에 CS건수는 45.3%가 줄었으며, 상품 판매량은 53.8%증가하고 판매고는 두 배나 증가했다고 밝혔다.
SCM본부 강완규 상무는 "NS홈쇼핑은 고객만족을 위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가구 가전 설치 시에도 기존 택배이용과 같이 빠르고 정확한 배송정보를 제공 해야 한다고 판단해 '애니트랙'서비스 도입했고, 1년만에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광동제약, '마셔요 거꾸로 나이를' 비타500 신규 CF 온에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한 비타500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새 CF는 '마셔요 거꾸로 나이를'이라는 핵심 카피를 내세웠다. 일상에서 젊은 생각을 갖고 소통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사람 등에게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고 표현하는 것을 컨셉으로, 광동제약 비타500이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하세요' 캠페인의 내용을 반영하고 있다.
CF 속 수지는 그림을 거꾸로 그리거나 잡지를 뒤집어 읽고, 런닝머신을 뒤돌아 뛰는 등 일상에서 거꾸로 생활하는 모습을 보이며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다. 생활 속 모든 행동을 거꾸로 보이며 CF 컨셉에 맞게 재치있게 표현한 것.
5년째 비타500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특유의 발랄함과 청순함으로 매력포인트를 만들어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