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봄맞이 다이닝 위크기간 브랜드별 50% 혜택
N서울타워가 봄나들이객을 위한 '다이닝 위크'를 처음 마련해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시내 전망을 남산 정상에서 한눈에 만끽할 수 있는 360도 회전레스토랑 N그릴에서는 오는 26일 코스 요리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N그릴 외에도 20~21일에는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오리지널 수제버거 'N버거'를, 22~23일에는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 메뉴를, 24~25일에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의 메뉴를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N서울타워 다이닝 위크'는 봄을 맞아 N서울타워를 찾은 이용객을 위한 주간이 될 것"이며 "연인, 친구, 가족에게 로망스 가득한 봄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여성 브랜드 '보에띠' 론칭
이랜드리테일이 새로운 여성 브랜드 보에띠(boetti)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40대 여성 고객을 이한 보에띠는 유럽 스타일의 페미닌룩과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편집숍이다.
보에띠는 이탈리아 여성 이름에 주로 쓰이며,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의 콘셉트와 감성을 잘 보여준다. 베이직한 디자인보다는 비즈장식이나 그래픽 등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상품들의 비중이 높아 트렌디한 느낌으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태리 직수입 피마비즈포켓 셔츠가 12만9000원, 옆트임 슬렉스팬츠와 메탈플리즈 스커트는 각각 5만9900원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8일 뉴코아 강남점에 보에띠 1호점을 오픈했으며, 상반기 내 전국에 7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에듀윌, 2017 경찰공무원 '실시간 합격 풀서비스'로 가답안 공개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18일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시간 합격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시험 직전 서비스는 '핵심 요약 정리 및 개정특강'과 '기출문제 특강' 등을 무료로 오픈, 수험생들이 출제경향을 확인하고 마무리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전 서비스에서는 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등 과목별 핵심 요약집이 모두 제공되며, 최신 개정 특강에는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과목이 오픈됐다.
시험 후 서비스는 '가답안 확인 자동채점'과 '시험 해설 특강'으로 구성된다. 이는 경찰공무원 시험 종료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에듀윌 경찰공무원 노원학원에서 오는 19일 오후 1시, 25일 오후 2시 2회에 걸쳐 '2017 경찰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