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반값 파격세일 '파워축제'
이랜드리테일의 킴스클럽이 오는 28일까지 전국 킴스클럽 36개 지점에서 파격 세일 주간인 '파워축제'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축산 브랜드 초원의전설 1등급 한우등심(100g)은 절반 가격인 4500원에 제공하며, 1등급 한우안심(100g)과 한우채끝(100g)도 50% 할인한다. 오는 26일까지 KB국민카드, 롯데카드, KEB하나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인 4팩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 점보오렌지 10개 골라담기(8990원), 성주참외 직송전(7990원/1.2kg), 청·적포도 혼합팩 특가행사(6990원/1.36kg)와 이랜드리테일이 품종별 최고 산지에서 계약재배로 엄격하게 관리하는 토마토 직송전(대추방울토마토 6990원/1kg)도 펼쳐진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MD들이 해외 농장 등 산지를 돌아다니며 준비한 제품이라 더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킴스클럽 파워축제
킴스클럽 파워축제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출시
파리바게뜨가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산 황금꿀과 천연효모를 넣은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는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잡은 '천연효모 꿀 토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식빵이다.
기존 '천연효모 꿀 토스트'에서 꿀 함량을 약 25% 높여 풍부한 맛을 강화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다. 두께도 기존의 17mm에서 20mm로 두껍게 슬라이스한 까닭에 토스트를 하면 겉은 바삭하고 내부는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유의 맛과 식감을 강화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가 새로운 스테디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SPC 그룹이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로 개발한 순수 토종 천연효모로 만든 다양한 식빵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