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8 사회복지사 1급 일이공 기본공략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교재는 수험생들이 사회복지사 1급 합격 커트라인인 120점을 한 방에 넘기라는 취지에서 '일이공 기본공략'이라는 교재명을 갖고 있다.

이 교재는 2018년 사회복지사 자격시험을 대비중인 수험생을 위해, 이론, 문제, 상세한 기출분석을 수록해 합격 점수를 달성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함축적으로 구성했다. 고난도 유형도 대비할 수 있도록 '파고들기'를 통해 심화 내용과 응용 학습 콘텐츠도 제공한다.

가장 최근 시험인 제15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철저히 분석하고, 최근 6년간 대단원별 기출문항을 비교하여 출제 경향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8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 시리즈는 단기간 수험생활로 커트라인인 120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교재"라며, "이 교재 한 권만 제대로 공부하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을 취득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교재 시리즈는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 조사론, 사회복지 실천론,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지역사회 복지론, 사회복지 정책론, 사회복지 행정론, 사회복지 법제론 등 과목별 구입, 시리즈 구입이 모두 가능하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은 일 년에 한 번 치러지며, 통상적으로 매해 1월에 치러진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