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v앱' 설경구X임시완X김희원X전혜진 "500만 돌파시 관객 500명에 ○○ 쏘겠다"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감독 변성현) 주연배우 설경구, 임시완의 공약 발표에 이목이 집중된다.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감독 변성현)의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전혜진이 19일 오후 네이버 'V앱' 생방송 게스트로 출연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네 명의 배우들은 "300만 돌파시 깜짝 극장 방문을 해서 관객 전원 셀카 이벤트를 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여기에 설경구는 "500만 명을 돌파하면 관객 500명에게 맥주를 쏘겠다"는 깜짝 공약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임시완씨가"라는 말을 덧붙여 임시완을 당황케 했지만 임시완은 "그럼 제가 쏘겠습니다"라고 대답해 공약 이행을 약속했다.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설경구 분)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임시완 분)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액션드라마로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특히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분에 초청되며 주목을 받았다.칸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은 액션, 스릴러, 판타지 등 장르 영화 중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3~5개 작품이 해마다 초청되는 섹션이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