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캡처

이성경, 조혜정과 신경전 논란 해명 “혜정 양에게 사과했다…서로를 굉장히 아끼고 좋아하는 사이”

배우 이성경이 조혜정과의 신경전 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성경은 오늘(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상황상 갑자기 왜 이렇게 해석이 되었는지 저희 두 사람 다 당황스럽다. 저흰 정말 복주와 난희처럼 추억도 많고, 서로를 굉장히 아끼고 좋아하는 사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성경은 “평소 라이브를 잘 활용하는 혜정이와 달리 전 당시 라이브를 한 두어 번 해봤던지라, 그것은 생소하고 어색한 것이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성경은 “라이브를 켜서 하면서도 스스로도 참 어색하고도 신기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모습이 혜정 양을 기죽이려고 일부러 라이브를 켠 모습으로 비춰질 줄은 전혀 상상하지 못했다”라며 “혜정 양에게 이 부분에 대해 사과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24일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 배우들은 코멘터리 작업을 위해 모였고, 이 자리에서 조혜정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누리꾼들과 소통했지만 곧이어 이성경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고, 이성경의 방송에 보다 많은 시청자가 몰렸다.

특히 이 과정에서 다른 배우들이 조혜정에게 “넌 꺼라 그냥” “기죽으면 안 돼”라고 말한 부분이 방송이 되며 누리꾼들은 조혜정이 먼저 방송을 진행 중인 상황인데 자신의 방송을 시작한 이성경의 행동이 적절치 못했다고 지적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