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임신부와 태아 모두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플러스 맘’과 ‘철분플러스 맘’ 2종을 출시했다 사진=베베쿡 제공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임신부와 태아 모두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플러스 맘’과 ‘철분플러스 맘’ 2종을 출시했다 사진=베베쿡 제공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임신부와 태아 모두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플러스 맘’과 ‘철분플러스 맘’ 2종을 출시했다.

임산부가 섭취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합성향, 합성색소, 합성감미료를 모두 제외했고 유산균 배양 시 생성되는 효소나 여러 보조인자 등을 함유해서 체내 대사율과 안정성을 높였다고 한다.

‘엽산플러스 맘’에는 임신 초기 입덧으로 잘 먹지 못할 때 엄마와 아기에게 충분한 영양소를 보충해 줄 수 있도록 엽산 이외에 11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다. 엽산은 음식물 섭취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임신 전 3개월부터 임신 초기에 매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철분플러스 맘’에는 임산부 권장량 100%의 철분과 식물성 DHA도 들어있어서 임신 중후기 급성장하는 태아의 영양 공급 및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베베쿡이 출시하는 임산부 영양제 2종은 모두 유산균배양건조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만든 천연원료 엽산과 천연원료 철분이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있는 합성원료로 만든 제품들과는 뚜렷한 차별성을 띠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임산부와 수유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60억 유산균 제품인 ‘프로바이오 맘’에 이어 ‘엽산플러스 맘’, ‘철분플러스 맘’까지 출시되면서 베베쿡은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3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