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여름 시즌을 맞아 몸매 관리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리얼 바디쇼(REAL BODYSHOW)’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사진=GS샵 제공
GS샵이 여름 시즌을 맞아 몸매 관리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리얼 바디쇼(REAL BODYSHOW)’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사진=GS샵 제공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홈쇼핑 업체가 이색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GS샵은 여름 시즌을 맞아 몸매 관리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리얼 바디쇼(REAL BODYSHOW)’를 신설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부터 65분 동안 방송되는 ‘리얼 바디쇼’는 건강한 몸매에 대한 관심을 다양한 상품들로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여름철 신경 쓰이는 이너웨어를 중심으로 아이템이 구성되며 더위가 지속되는 8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몸매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통해 해당 상품이 가진 차별점을 더 부각시킨다.

평소에 이너웨어에 대한 정보를 구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은 스타일과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팁을 들을 수 있으며 일반인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입어보고 찍은 영상까지 볼 수 있다.

수퍼모델 출신인 이윤미씨가 ‘바디 스토리텔러’로 방송을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김상희, 김민향, 이혜진 쇼핑호스트가 함께 호흡을 맞춰 몸매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특히 이윤미씨는 두 아이를 출산한 후 육아 등으로 운동할 시간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몸매를 회복한 비결을 함께 공개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착용 사진을 올리는 등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리얼 바디쇼’를 연출하는 한서희 GS샵 PD는 “여름시즌에 고객들이 몸매에 대해 어떤 고민을 할 것인가를 중심으로 이 방송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상품과 이야기들을 준비해 리얼 바디쇼를 더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바디챌린지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9일 첫 방송에서는 '필라 쿨링 컴포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을 맞아,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필라가 선보인 스포티브 이너웨어다.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습기가 금방 마를 뿐 아니라 편안한 움직임과 활동성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눈길을 끌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