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제공

"힘든 시간 지나갔다,꽃길만 걷길"...티아라,쇼케이스서 터진 눈물에 누리꾼 응원

티아라는 14일 4인조로 컴백하며 가진 쇼케이스에서 결국 눈물을 보인 가운데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티아라는 14일 오후 4시30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는 티아라의 열 세번째 미니앨범 '왓츠 마이 네임?'(What's my nam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티아라는 4인조로 컴백한 심경을 밝히며 티아라 데뷔 날짜를 제목으로 한 곡 '20090729'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결국 큐리와 효민, 지연은 눈물을 보였다.

은정은 "여러분이 안 좋아하실 수 있다는 걸 알면서도 당당히 무대에 오르는 게 쉽지는 않았다"고 담담히 설명했다. 또한, "변화가 있기는 했지만 좋은 무대를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에 변함이 없다. 티아라였어도, 티아라여도 모두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ange**** 영상 보니까 진짜 맘아프던데 잘됐으면", "dhsw**** 그동안 고생 너무 많았다... 티아라 앞으로 꽃길만 걷길","pipo**** 힘든시기 견뎌낸만큼 서로 잘‰瑛슷졀岷楮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총 9개 곡이 담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내 이름은'은 빅뱅의 '마지막 인사' 등 숱한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작업한 팝 댄스 곡이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