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약 2500만원의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의 자선 단체에 전달해왔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캠페인. 라네즈 모델 송혜교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캠페인. 라네즈 모델 송혜교

올해 뷰티포인트 전용 우산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다. 카림 라시드는 자유분방한 곡선과 강렬한 컬러로 특유의 작품 세계를 보여주며 디자인의 대가로 평가받는 아티스트다.

우산은 나눠 쓰기 좋은 크기의 장우산과 휴대성을 더한 3단 우산으로 각각 출시된다.

한편, '카림 라시드' 콜라보레이션 우산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7월 4일까지 뷰티포인트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에서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