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복합쇼핑다이닝몰 ‘두타몰’이 6월 23일부터 7월 말까지 전관 브랜드가 일제히 동참하는 두타몰 최초의 대대적인 여름맞이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사진=두타몰 제공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복합쇼핑다이닝몰 ‘두타몰’이 6월 23일부터 7월 말까지 전관 브랜드가 일제히 동참하는 두타몰 최초의 대대적인 여름맞이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사진=두타몰 제공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복합쇼핑다이닝몰 ‘두타몰’이 6월 23일부터 7월 말까지 전관 브랜드가 일제히 동참하는 두타몰 최초의 대대적인 여름맞이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고객에게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중국인 관광객 감소와 내수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두타몰 입점 상인들의 사기진작 및 판매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두타몰은 39일 동안의 시즌오프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하는 입점 브랜드의 최소 임대료를 면제하고, 매출 수수료를 30% 낮추는 등 입점 상인들의 부담을 줄여줄 파격적 지원에 나섰다.

이런 협력을 토대로 지하2층부터 6층까지 두타몰 전관에 걸쳐 일부 노세일 브랜드를 제외한 300여개 입점 브랜드가 일제히 세일에 동참하는 대규모 행사가 진행된다. 할인율도 30%에서 최대 70%까지 높이고 브랜드별 세일 적용 품목도 늘려 고객이 체감하는 가격 매력도와 혜택을 증대하는데 집중했다.

고객 행사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소셜커머스,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시럽(Syrup), 카드사, 두타면세점, 홍보리플렛 배포, SNS 공식채널 등과 연계해 행사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도 강화했다.

7월 1일부터 16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두타몰 상품권 10% 할인판매 딜’을 진행하고, 위메프에서는 ‘0원 딜’을 통해 3000원 식음상품권, 디자이너 브랜드 5000원 할인권, 2시간 무료주차권을 제공한다.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서는 BC카드(국내)나 은련카드(해외) 이용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 페이백 또는 사은품을, 두타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이 두타면세점 멤버십에 가입 때 골드등급 업그레이드와 함께 6층 식음코너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두타몰 당일 영수증 소지 때 면세점 10%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인근 지역 고객의 유입을 위해 시럽, OK캐시백앱,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와 연계해 두타몰 상품권 및 식음료 쿠폰 등을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서울 여의도의 복합쇼핑몰 IFC몰은 7월 31일까지 봄/여름(S/S)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썸머세일'을 벌인다. 사진=IFC몰 제공
서울 여의도의 복합쇼핑몰 IFC몰은 7월 31일까지 봄/여름(S/S)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썸머세일'을 벌인다. 사진=IFC몰 제공

서울 여의도의 복합쇼핑몰 IFC몰은 7월 31일까지 봄/여름(S/S)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썸머세일'을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SPA브랜드인 스트라디바리우스·버쉬카는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라·마시모두띠·바나나리퍼블릭·게스의 S/S시즌 남여 패션 신상품도 50~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홀리스터·엠비오·빈폴·비이커·질스튜어트·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등 국내외 패션 브랜드도 30~4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바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명 패션잡화 및 액세서리, 스포츠 브랜드들도 대거 여름 시즌 오프에 돌입했다. 슈즈 브랜드 락포트는 최대 50%, 알도와 CC숍은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날스·아디다스 퍼포먼스·스케쳐스·라코스테 등은 20~3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 밖에 L1층 스와로브스키는 신상품 쥬얼리를 최대 50% 할인하는 S/S 시즌오프 행사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별로 재고 소진 때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부승 IFC몰 차장은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바캉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썸머세일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