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록밴드 장미여관과 함께 뮤직비어축제 즐겨보세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은 오는22일 말 테마파크에서 록밴드 장미여관과 함께하는 뮤직비어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국내 최대규모의 말테마파크를 배경으로 단돈 1만 원에 감동이 있는 유쾌한 콘서트와 무제한 맥주를 제공할 예정이다.

22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입장료는 1만원으로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사전 구매가 시작됐으며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청년 창업자들을 위한 한국형 푸드트럭 스타일의 메뉴들도 선보여, 맥주뿐 아니라 치킨, 스테이크, 새우요리 등 다양한 안주를 구입할 수 있다.
올해 2회째인 렛츠런파크 맥주축제는 이색 축제로 명성을 쌓고 있는 가운데 올해부터 뮤직페스티벌로 변신을 꾀했다. 선 굵은 목소리와 짙은 페이소스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장미여관이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어쿠스틱 2인조 밴드 '문센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비스타', K-POP 댄스팀 '플라이위드미', 5인조 미녀커버댄스그룹 'BNG' 등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다. KBS 맛도령으로 유명한 MC 정희택의 진행으로 맥주 빨리 마시기, 댄스 경연대회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8월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운영하는 '워터파크'를 3000원의 이용료로 즐길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