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필드호텔 제공
사진=메이필드호텔 제공

메이필드호텔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시원한 자연을 즐기고 아이와 함께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머패키지 'Summer Joy Kids Camp'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Summer Away'와 'Summer Escape'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Summer Away는 슈페리어룸 1박, 캐슬테라스 2인 조식뷔페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한 병이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통해 한층 균형 있는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면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조이 키즈 캠프'를 신청하면 된다.

조이 키즈 캠프는 필리핀 세부 여행 시 아이와 함께 꼭 해보아야 할 것으로 추천받는 현지 리조트의 대표 영어캠프 프로그램 'Joy Camp'와 메이필드호텔의 합작품이다. 아이가 놀면서 배울 수 있는 'Eduvity(Education+Activity)'를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아이는 4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영어로 배울 수 있다.

Summer Escape는 아동 1인 이용권 및 어린이 조식이 제공되는 조이 키즈 캠프가 포함된 상품이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아이가 즐거웠던 여름휴가의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래쉬가드가 선물로 주어진다. 공통 기브어웨이인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로얄마일 에이드 1잔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옵션에 상관 없이 Summer Joy Kids Camp 패키지 이용 고객이 체크아웃 시 설문에 참여하면 호텔은 비치볼을 선물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