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 제공
사진=대교 제공

㈜대교가 운영하는 마이다스 리조트(MIDAS RESORT)가 온 가족이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리조트는 여름방학 및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투숙과 식사, 음료와 키즈잼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여름 패키지를 정가보다 20% 이상 할인한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서멀리 서머 패키지(Summerly Summer Package)'와 '서머 키즈 패키지(Summer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서멀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2인 조식,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1시간 이용권 2매 등으로 구성된다. 서머 키즈 패키지는 자유놀이, 체험 프로그램 2개 등 키즈잼 3시간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아이들에게 신나는 여름방학을 선사할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인 다음 달 1일부터 9월 2일까지는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Cool Summer Breeze Package)'와 '문라이트 BBQ 패키지(Moonlight BBQ Package)'가 기다리고 있다.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1박과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2인 조식, 헤르메스 카페 음료 쿠폰 2매,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1시간 이용권 2매 등이 제공된다. 문라이트 BBQ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디오니소스 리버가든 BBQ 디너 뷔페 2인, 헤르메스 카페 음료 쿠폰 2매 그리고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1시간 이용권 2매 등을 포함하고 있다.

마이다스 리조트 관계자는 "마이다스 리조트의 여름 패키지를 통해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무더위 걱정 없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패키지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