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이 고객 감사 이벤트인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는 보편적으로 번호이동 고객들에게만 해당되었던 혜택이 기기변경에도 적용되어 이목을 끈다. 사진=국대폰 제공
‘국대폰’이 고객 감사 이벤트인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는 보편적으로 번호이동 고객들에게만 해당되었던 혜택이 기기변경에도 적용되어 이목을 끈다. 사진=국대폰 제공

76만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온라인 핸드폰 사이트인 ‘국대폰’이 고객 감사 이벤트인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는 보편적으로 번호이동 고객들에게만 해당되었던 혜택이 기기변경에도 적용돼 이목을 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S8 플러스, G6, 아이폰7, 7 플러스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지급한다. 지급 사은품으로는 플레이스테이션4, 인공지능(AI) 누구(NUGU), 아우디 R8 유아 전동차, 필립스 전기면도기 아쿠아 터치, 갤럭시탭A 6 10.1 S-Pen 등 선택형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또 기어S3 프론티어를 99% 할인 수 있는 쿠폰으로도 지급받을 수 있다. 기어S3 프론티어는 시중에서 4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을 적용 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모델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통화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반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유모비 통신사에서 진행하는 모델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A7 2016 모델은 52만8800원에 출시가 되었지만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포함해 할부원금 0원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LG G6, V20 모델은 최대 9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국대폰 측은 “소비자들은 현재 '공짜스마트폰',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 '학생폰', '키즈폰', '부모님 스마트폰'의 키워드에 주목하고 있다”며 “차별 없는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